현재 위치:메인 화면 >초점 >美 '수퍼볼 우승 퍼레이드'에서 총격…"최대 10명 부상"

美 '수퍼볼 우승 퍼레이드'에서 총격…"최대 10명 부상"

2024-03-29 19:57:41 [핫스팟] 출처:서울뉴스엔비

美 '수퍼볼 우승 퍼레이드'에서 총격…

14일(현지시간) 캔자스시티 총격 현장에 출동한 경찰들. 연합뉴스14일(현지시간) 미국 미주리주 캔자스시티에서 열린 수퍼볼 승리 축하 퍼레이드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다수의 부상자가 발생했다.
美 '수퍼볼 우승 퍼레이드'에서 총격…
캔자스시티 소방국에 따르면 우승을 축하하는 '치프스 퍼레이드'가 끝나갈 무렵 유니언역쪽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최대 10명이 부상을 입었다.
美 '수퍼볼 우승 퍼레이드'에서 총격…
캔자스시티 경찰 당국은 "축제가 끝나갈 무렵 유니언역 서쪽 차고 근처에서 총격이 있었고, 여러 사람이 맞았다"며 "현재 용의자 2명을 체포해 구금 중이며, 퍼레이드 참가자들을 인근 주차장 등을 통해 대피시켰다"고 말했다.
美 '수퍼볼 우승 퍼레이드'에서 총격…
이날 퍼레이드는 수퍼볼 우승팀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선수들이 2층버스에 올라타 도시를 누비며 팬들에게 인사를 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일부 선수들은 버스에서 내려 퍼레이드 경로를 함께 걸으며 팬들과 어울리기도 했다.
앞서 캔자스시티 치프스는 지난 10일 수퍼볼 결승에서 샌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스를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는 남자친구인 치프스의 켈시를 응원하기 위해 일본 공연을 마치고 곧바로 라이베이거스로 날아가 화제가 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email protected]카카오톡 : @노컷뉴스사이트 : https://url.kr/b71afn

(책임편집:여가)

    추천 기사